▒▒ 소희짱 *^O^* SoheeZzang *^_^* ▒▒
 

 

예쁜 이미지를 모았어여^^*
한마디 적고가세용~*
유틸리티 자료실*^^
HTML 태그, 소스 등-_-*
좋은 홈페이지 링크=^^=
DVD 영화 예고편*^^*
소희짱 추천음악!!!
소희짱 쥔장 가족 소개~
 
BGM 준비중

    
   http://soheezzang.maru.net
   봄 나들이 사진집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...

 경화   코멘트 삭제  2005/05/13
어쩐지 조욯하다 했더니만 놀러만 다녔나??
사진들 한눈에 모조리 다 볼수 있어서 아주 좋구만...
부모님에 언니,조카까정 아주 시원하게 잘 보고간다.. 아짐 얼굴도 함께 볼수 있어서 좋구만...
아~~주 맘에 드누만...ㅋㅋㅋ
소희 많이 큰것같다...^^*
 정은   코멘트 삭제  2005/05/13
와우~ 우리 소희,대현이 많이 컸네.
사진 보니 녀석들 너무 보고싶다.
영미야... 우리 이제 언제 얼굴 볼수 있는거얌?
승희는 집들이 안하는건가?^^
그리고 소희 자전거 너무 이쁘다.
갑자기 늘 오빠가 쓰던 무식한(?) 파랑 자전거만 물려받는 하현이가 너무 불쌍해지네..ㅎㅎ
그리고 싸이로 이사와~~~~~ ^^*
       2005/05/14
경화야..
그러게 주말마다 쫌 바빴쥐.
5월말까진 쭉 바쁠 것 같다.
그래서그런지 이 녀석들 밖으로만 나갈려구해서 고달프다.오늘도 너랑 통화하구 세시간 더 놀았다.놀이터에서-.-;;
       2005/05/14
아마도 집들이는 잊는것이 좋을 듯허네.전화통화하기두 힘들던데.깨가 쏟아지나봐~
소희 자전거..사연이 길다.
결론은.. 파랑 자전거 살뻔 했는데 소희빠 실수로 핑크색으로 장만했쥐..
헌데 저걸 현이가 탈려고 할지가 의문이로세.
글구 싸이는 포기하거라~나 게을러서 두집살림 못한데이^^
목록

 42  희 여섯-현 넷    2009/10/02 391 
 41  겨울 동안...<소중한 사람> [2]   2006/02/09 856 
 40  가을 여행 [2]   2005/12/26 768 
 39  늦은 휴가    2005/09/22 779 
 38  여름나들이 <5월~7월>    2005/08/30 695 
   봄 나들이 사진집 [4]   2005/05/11 896 
 36  광교산은 아직도 겨울    2005/04/11 704 
 35  지난 겨울    2005/04/11 423 
 34  외갓집에 다녀왔어요    2005/02/22 427 
 33  재롱잔치 [6]   2005/01/25 637 
 32  아빠 회사앞에는요.. [2]   2004/11/25 505 
 31  낙엽을 밟으며..<치악산> [8]   2004/11/11 747 
 30  안면도 <자연휴양림> [2]   2004/10/22 660 
 29  안면도 : 롯데오션캐슬-꽃지해변 [6]   2004/10/22 1243 
 28  동물원에 다녀왔어요 [9]   2004/10/05 662 
 27  가을 운동회 [8]   2004/09/21 728 
 26  하조대에서 봉평 허브나라 [4]   2004/08/31 877 
 25  권금성에서 청초호까지 [4]   2004/08/31 673 
 24  영금정에서 등대 전망대까지 [4]   2004/08/31 923 
 23  Happy Birthday To You ! [2]   2004/08/26 438 
목록 1 [2][3]
Copyright 1999-2022 Zeroboard / skin by RuVin
소희짱 메인으로=^^= 우리집 이쁜 공주 소희방*^^~ 우리집 귀염둥이 대현이방 ^o^ 맛집멋집, 잡다한 지식 등 육아상식, 예쁜 이미지--** 홈으로--*