▒▒ 소희짱 *^O^* SoheeZzang *^_^* ▒▒
 

 

예쁜 이미지를 모았어여^^*
한마디 적고가세용~*
유틸리티 자료실*^^
HTML 태그, 소스 등-_-*
좋은 홈페이지 링크=^^=
DVD 영화 예고편*^^*
소희짱 추천음악!!!
소희짱 쥔장 가족 소개~
 
BGM 준비중

    희현맘
   선물

따르릉...
랑님..전화올 시간이 아닌데.
"나여! 택배 올꺼야.받아놓셔!" 한다.
내 대답 "어휴.택배주문 좀 그만해.택배 아저씨 오시는 거 너무 싫단 말이지" 날카롭게 한마디..
랑님 "알았어"한마디 하고 뚝..끊는다.이상하다..한마디만 할 사람이 아닌데..좀 흥분해야되는데..

얼마후 딩동!
열어보니 책..에구 해가 서쪽에서 뜨겠네.안어울리게 웬 책이람.
허나 앞부분 쭈욱 읽어본 나.엄마용 책이 아닌가???
울 두사람 만나고 처음 받아본 책선물인것을..
랑님 얼마나 원망시러웠을꼬나...



때마침 아그들도 쿨쿨 자고 있구 단숨에 몇장 스르륵.
우와..넘 웃기다.우리집 형석님이랑 둘째 녀석이랑 닮아도 너무 닮았다.
초강력 엽기부자가 또 있다니..











내게 너무 위안이 되는 책.
엽기스러운 둘째의 앞날을 늘 걱정해온 나로선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좌악 풀어주는 진짜루 고마운 책이다.재밌기도 하려니와.

일일이 열거할 순 없지만 무심함과 황당스러움이 랑님과 너무 닮아있는 겸이 아빠(일명 승발이)의 모습을 보면서 행복..이라는 말을 새삼스레 찐하게 느낄 수도 있었구...

랑님..마니 땡큐..두고두고 읽겠싸옵니다.

목록 수정 삭제

 22  행복에 관한 단상..    2004/05/01 357 
 21   네 멋대로 해라    2004/04/22 340 
 20  좋은 날.. [2]   2004/04/20 337 
 19  선물 2    2004/04/10 308 
 18  야심만만.. [2]  희현맘 2004/03/30 423 
 17  하얀 세상   희현맘 2004/03/30 561 
 16  눈이 내리네   희현맘 2004/03/30 288 
 15  소희누나 생일 축하해!!   희현맘 2004/03/30 486 
 14  울 조카 보성이 돌잔치 < 2탄> <캠코더 동영상 캡쳐 사진-양해바랍니다.>   희현맘 2004/03/30 573 
 13  울 조카 보성이 돌잔치 <1탄> <사진은 2탄에 공개됩니다>   희현맘 2004/03/30 428 
 12  사랑스런 조카들   희현맘 2004/03/30 287 
 11  우리 아빠는 청소감독   희현맘 2004/03/30 296 
 10  집으로 돌아오는 길   희현맘 2004/03/30 320 
 9  눈사람을 만들어요   희현맘 2004/03/30 534 
 8  봄이 오는 길에서   희현맘 2004/03/30 251 
   선물   희현맘 2004/03/30 217 
 6  나는 내가 지난 설연휴에 한 일을 알고 있다...   희현맘 2004/03/30 459 
 5  한 겨울밤 군고구마   희현맘 2004/03/30 244 
 4  소희를 바라보며   희현맘 2004/03/30 243 
 3  영화생각...   희현맘 2004/03/30 211 
목록 [1][2] 3 [4]
Copyright 1999-2022 Zeroboard / skin by RuVin
소희짱 메인으로=^^= 우리집 이쁜 공주 소희방*^^~ 우리집 귀염둥이 대현이방 ^o^ 맛집멋집, 잡다한 지식 등 육아상식, 예쁜 이미지--** 홈으로--*